(중앙뉴스타임스 = 방재영 기자) 경기 광명시 업사이클아트센터는 유튜브 영상 공모전인 ‘방구석 업사이클 챌린지’ 공모 결과 40개의 작품이 접수됐다고 8일 밝혔다.
광명시는 1차 심사를 통해 총 13개의 본선 진출작을 선정했으며 2차 전문가 심사를 통해 최종 수상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시는 오는 11일부터 21일까지 본선 진출 13개 작품을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민 참여 온라인 투표를 실시하고, ‘좋아요’ 수를 가장 많이 받은 작품을 ‘특별상’으로 선정할 계획이다.
또한 광명시는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유튜브 채널 오픈 기념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는 ‘업사이클광명’ 채널을 구독하고 <방구석 업사이클 챌린지> 본선 진출작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영상에 ‘좋아요’를 누른 후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공식 SNS(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된다.
아이와 함께 공모전에 참여한 한 참가자는 “영상제작을 통해 쓰레기를 버리는 것은 쉽지만 재활용하는 것은 어렵다는 것을 아이와 함께 다시 깨닫는 계기가 되었다”며 “아이의 생각대로 만드는 과정을 처음부터 끝까지 영상에 담으니 나에게도 좋은 도전이자 경험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관계자는 “방구석 업사이클 챌린지는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가 설립된 이래 최초로 진행한 온라인 영상 콘텐츠 공모전”이라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비대면 업사이클 콘텐츠를 더욱 개발하고 강화하여 포스트코로나 시대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새로운 문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September 08, 2020 at 09:36AM
https://ift.tt/2R54c2E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비대면 온라인 영상 공모전 - 중앙뉴스타임스
https://ift.tt/37umZMa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비대면 온라인 영상 공모전 - 중앙뉴스타임스"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