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바닐라코, 테라사이클과 클린 잇 제로 제로백 캠페인 - 스포츠조선 모바일

nananatech.blogspot.com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9월 6일 자원 순환의 날을 맞아 재활용 컨설팅 기업과 협업해 건강한 지구를 만들기 위한 업사이클링 캠페인을 진행한다.

바닐라코는 글로벌 재활용 컨설팅 기업 '테라사이클(Terracycle)'과 함께 화장품 공병을 재활용해 업사이클링 에코백으로 만들어주는 '클린 잇 제로 제로백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로백 캠페인은 '클린 잇 제로를 돌려주면(back) 클린 잇 제로백(bag)을 받는다'는 두 가지 의미를 담았다.

전 세계적으로 매년 4억 만톤 가량의 플라스틱이 생산되고, 이 중 바다로 유입되는 플라스틱은 연간 800만 톤 이상에 달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바다를 떠다니는 미세플라스틱이 해양생태계는 물론 인간에게도 부정적 영향을 끼치는 만큼 국제 사회에서도 이를 대응하기 위한 해결책을 마련하고 있다. 바닐라코도 해양쓰레기 저감 빛 해양 보호 필요성에 힘을 보태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클린 잇 제로 제로백 캠페인'은 바닐라코의 베스트셀러 '클린 잇 제로' 라인의 공병 3개를 모아 전달하면 참여할 수 있다. 대상 품목은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비타펌킨, 포어 클래리파잉,마카롱 리미티드 에디션 등이다.

이번 캠페인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모두 참여 가능하다. 먼저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 모두에게는 바닐라닷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0,000포인트를 선물로 제공하며,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참여할 경우, 매장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10,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 또는 공식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00 포인트를 지급한다. 할인 쿠폰을 수령한 경우 당일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며, 포인트 적립 시에는 추후 온라인몰 또는 매장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온, 오프라인 참여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업사이클링 제로백을 증정한다.

캠페인으로 수거된 공병은 테라사이클을 R&D 컨설팅을 통해 세척, 원료화, 원단화 과정을 거쳐 플라스틱 재활용 가방 '제로백'으로 재탄생될 예정이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최근 플라스틱으로 인한 환경 문제가 늘어나고 있어 바닐라코도 건강한 지구 만들기에 동참하고자 자원 순환의 날을 맞아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자연 보호를 위한 캠페인인만큼 고객들의 많은 성원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테라사이클은 전 세계가 직면한 환경 문제를 해결하고자 폐기물 제로화에 도전하는 글로벌 재활용 컨설팅 기업이다. 한국을 포함한 21개국에 진출해 재활용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재활용이 불가능한 제품을 재활용하는 것'을 목표로 미래를 위한 환경 보존에 앞장서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Let's block ads! (Why?)




September 06, 2020 at 07:46AM
https://ift.tt/32WpAfS

바닐라코, 테라사이클과 클린 잇 제로 제로백 캠페인 - 스포츠조선 모바일

https://ift.tt/37umZMa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바닐라코, 테라사이클과 클린 잇 제로 제로백 캠페인 - 스포츠조선 모바일"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