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군(군수 김진하)은 국내 사이클 저변 확대와 우수선수 발굴을 위해 21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양양사이클경기장에서 ‘2020 KBS 양양 전국사이클선수권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KBS와 양양군이 공동 주최하고 대한자전거연맹과 한국실업사이클연맹이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남녀 일반부·고등부·중등부 등 총 6개 부문에서 91개팀에 468여명의 선수단이 참가해 트랙의 최강자를 가린다.
양양사이클경기장(벨로드롬)에서는 21일부터 26일까지 트랙경기가 진행되며 스프린트, 기록경기, 독주, 경륜, 단체스프린트, 개인·단체 추발, 포인트경기, 스크래치경기, 제외경기, 탬포레이스 등 다양한 종목에서 열띤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당초 계획됐던 도로경기(동호인 대상 마스터즈 대회)는 취소됐다.
이번 대회에 참가 등록한 500여명 선수 중 55%가 수도권으로 집중돼 있고 현재 코로나19 감염자가 수도권에서 다발적으로 확산되는 상황에서 도로경기는 취소를 하고 오는 8월에 개최되는 8·15경축 양양 국제사이클대회 기간에 도로경기를 개최키로 대한자전거 연맹은 잠정 결정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공유
June 20, 2020 at 01:35PM
https://ift.tt/37N3oGV
일간투데이 모바일 사이트, KBS 양양 전국사이클선수권대회 '팡파르' - 일간투데이
https://ift.tt/37umZMa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일간투데이 모바일 사이트, KBS 양양 전국사이클선수권대회 '팡파르' - 일간투데이"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