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바로티' 김호중이 소량이지만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 또 인생 최초 폴댄스까지 도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김호중은 지난 6월 29일 오후 방송된 '위대한 배태랑'에서 다이어트 밥상을 먹기 위해 사이클 타기부터 시작했다. 비 오듯 땀을 흘리면서도 사이클 타기를 멈추지 않은 그는 허벅지 둘레 0.5인치 증가, 체중 380g 감량에 성공하며 첫 번째 아바타 미션을 마쳤다.
꿀맛 같은 만찬으로 '폭풍 먹방'까지 선보인 김호중은 폴댄스라는 시련에 놓였다. 그러나 걱정과 달리 그는 매달리기부터 체어 스핀, 테이블 탑 등 다양한 동작을 가뿐하게 선보이며 뛰어난 운동 신경을 보여줬다.
이 외에도 김호중은 시청자를 절로 미소 짓게 하는 리액션 맛집으로 활약하는가 하면, 트로트와 폴댄스가 어우러진 '너나 나나' 뮤직비디오 제작을 예고, 기대를 모았다.
김호중, 공식 굿즈 매진 기록…2차 예판 진행
김호중의 인기는 공식 굿즈 판매로 확인됐다. 김호중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월 29일 "1차 예판이 진행됐던 김호중의 공식 굿즈가 매진을 기록했다. 팬들의 응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7월 2일까지 2차 예판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공식 굿즈는 화보집과 노트, 부채, 등신대, 엽서세트 등 김호중만의 다채롭고 새로운 모습이 담긴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김호중의 굿즈를 제작하고 담당하는 회사로 관련 문의가 쇄도해 업무가 마비될 정도라고. 김호중의 굿즈는 오는 7월 2일 오후 6시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할 계획이다.
June 30, 2020 at 12:37PM
https://ift.tt/2Boi5o3
김호중, 사이클 타기로 380g 감량 성공…인생 최초 폴댄스 '반전 매력' - 여성조선
https://ift.tt/37umZMa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김호중, 사이클 타기로 380g 감량 성공…인생 최초 폴댄스 '반전 매력' - 여성조선"
Post a Comment